[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세계 최대 온라인거래 플랫폼인 아마존(Amazon)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과 함께 글로벌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리바이리는 아마존을 통해 올해 7월 출시된 신제품 ‘플랜티어리(Plantheory) 오리지널 마스크’ 3종을 시작으로 ‘바이오-파밍(Bio-Farming) 마스크’ 5종 및 미네랄 앰플, 톤업선크림, 판테놀크림 등 리바이리만의 피부관리 솔루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리바이리는 피부에 유익한 천연소재 베이스의 유액과 저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 신제품 ‘플랜티어리(Plantheory) 오리지널 쑥 마스크’가 ‘스마트뷰티어워드’을 수상했다.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스마트뷰티어워드 2020은 패션뷰티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관한다. 수많은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시장에서 보다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현명한 소비 가이드 제공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수상 제품은 마리끌레르 뷰티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전문가와 140명의 디지털 품평단이 제품의 효능, 향, 만족도 등을 면밀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자연으로부터 피부 고민의 해답을 제안하는 ‘플랜티어리(Plantheory)’ 라인을 지난 7월 1일 런칭했다. 식물(Plant)과 이론·철학(Theory)의 합성어인 플랜티어리(Plantheory)는 식물을 대하는 리바이리만의 철학과 이론이 담긴 프리미엄 네이처슈티컬 라인으로, 국내 천연소재 1위 SK바이오랜드에서 단일 성분 집중케어 마스크팩 제품이다.신제품은 ‘플랜티어리 오리지널 마스크’이다. 효능이 높은 국내산 천연원물만을 선별하여 저온 초음파 추출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모든 자원과 제품을 재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해 그 어떤 쓰레기도 매립되거나 바다에 버려지지 않도록 하는 원칙을 일컫는 신조어다. 2000년 대 초반에 생긴 제로 웨이스트 개념은 캘리포니아 등 미국 일부 주州에서 정책적으로 수용되고 있으며, 2010년경부터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influencer 뿐만 아니라 미국 주요 언론 및 유통기업이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하면서 강도 높은 환경 친화적 삶의 방식을 전파해왔다. 그 결과 제로 웨이스트 운동은 유럽을 거쳐 우리나라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웰니스케어 솔루션 개발사 로그싱크,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EDGC와 함께 맞춤형 피부진단솔루션 서비스를 운영한다.이 서비스는 로그싱크가 개발한 다면적인 분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개인의 피부 상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리바이리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개인의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향후 진단 정보를 활용한 지속적인 에스테틱 관리까지 가능한 종합 피부관리 서비스이다.특히 개인의 선천적 유전정보 및 후천적 정보 그리고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가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4일간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KLPGA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을 공식 협찬한다.‘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총 상금 8억원, 대회 참가자 101명 규모의 KLPGA 투어 대회다.리바이리는 이번 대회를 관람하는 갤러리 중 초대권 소지자 5000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신제품 ‘바이오파밍 마스크’를 소개할 예정이다. 천연소재 국내 1위 기업 SK바이오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오는 10월 22(화)부터 27(일)까지 6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CHICOR(시코르)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리바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발효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스 마스크팩과 미네랄 앰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리바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바이오파밍 마스크 5종, 미네랄 앰플 5종을 선보인다.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피부 건강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오직 리바이리에서만 만날 수 있다.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피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 이옥섭 부회장이 산업포장을, 아모레퍼시픽 최장원 부장이 과기부 장관표창을 각각 받았다.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회장 구자균, KOITA,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는 지난 10월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산업기술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을 전달했다.이날 혁신적인 산업기술 개발을 통해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포상을 받는 유공자는 산업훈장 2명, 산업포장 2명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이옥섭. 43년을 오직 화장품 연구 한 길에 종사해오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과학자다.1976년 태평양 연구소(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입사 후 2000년 기술연구원 원장에 오르기까지 57건의 특허와 30여건에 이르는 논문을 국내외에 발표했다. 대한화장품학회장과 세계화장품학회 회장단 멤버를 역임하며 한국 화장품연구의 세계화를 위해 힘썼다. 현재 대한화장품학회 명예회장이자 한국공업화학회평의원, 산업기술진흥협회의 CTO클럽회원으로 활동 중이다.△특허대상(2000년 특허청) △장영실상(2000년 과학기술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민텔(Mintel)에 따르면 한국은 세계 상위 10대 시장에 속하며 2020년까지 시장 규모가 131억 달러(약 15조6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뷰티 기술은 주요 라이벌인 미국보다 12~14년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 및 뷰티 제품 소비가 미국 여성의 두 배에 달한다. 한국의 성공은 페이셜 스킨 케어 분야의 신제품 개발에 따른 것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첨단 기술의 혁신과 참여도 높은 소비자 덕분이다.딜로이트(Deloitte)의 안나 왕 (Anna Wan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성공한 기업의 공통점은 여럿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名品)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다시 말해 명품을 만들어 낸 기업은 성공했다는 의미다. 세계무대에 K뷰티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우리 화장품 역시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명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고 있다.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국내 화장품 수출은 전년보다 27%가 증가한 63억 달러로 이를 한화로 환산하면 약 7조원에 이른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로 촉발된 중국과의 관계악화, 가속
“화장품시장은 효능에 대한 불신과 과학적 근거를 요구받고 있다. 피부 기초연구와 과학적 기전 발굴이 더욱 필요하다. 화장품기업은 효능실험 평가 결과 뿐만 아니라 소비자를 설득할 비주얼한 효능 평가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화학경제연구원이 20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한 ‘제4회 기능성화장품 소재 기술 세미나’에서 ‘화장품산업 육성을 위한 정부의 R&D 정책 방향’을 발표한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 임병연 국장은 최근 화장품산업 및 기술(R&D) 동향에 대해 이같이 분석했다.이어 임 국장은 △융복합화 △안전성 요구 증가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