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스크팩 ‘바이오파밍 마스크’ 갤러리에게 소개 예정

리바이리 마스크팩. 사진제공=SK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마스크팩. 사진제공=SK바이오랜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가 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4일간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KLPGA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을 공식 협찬한다.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총 상금 8억원, 대회 참가자 101명 규모의 KLPGA 투어 대회다.

리바이리는 이번 대회를 관람하는 갤러리 중 초대권 소지자 5000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신제품 ‘바이오파밍 마스크’를 소개할 예정이다. 천연소재 국내 1위 기업 SK바이오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피부관리에 필요한 5가지 성분을 자가배양시트와 유액에 담아낸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개인의 피부고민에 따라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바이오파밍 마스크’의 대표 제품인 ‘히알루론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보습효능으로 잘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100시간 이상 발효하여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바이오셀룰로스 마스크팩 시트를 만들고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함께 아미노산 콤플렉스, 돌콩추출물, 선인장추출물 등의 유액을 더하여 보습 효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리바이리 ‘바이오파밍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외에도 세라마이드(유수분 밸런싱), 펩타이드(미백), 이지에프(장벽강화), 콜라겐(탄력강화) 성분을 활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K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대회 공식 협찬을 통해 리바이리의 프리미엄 신제품 ‘바이오파밍 마스크’의 차별화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리는 ‘바이오파밍 마스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 및 소셜네트워크의 공식 계정으로 리바이리의 새로운 소식과 효능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대회 공식 협찬 및 팝업스토어 오픈 등을 통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