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가 주관한 '스마트뷰티어워드 2020' 12주년 맞이
피부 진정효과 및 수분 유지력에서 높은 선호도로 제품력 검증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 신제품 ‘플랜티어리(Plantheory) 오리지널 쑥 마스크’가 ‘스마트뷰티어워드’을 수상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스마트뷰티어워드 2020은 패션뷰티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관한다. 수많은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시장에서 보다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현명한 소비 가이드 제공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수상 제품은 마리끌레르 뷰티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전문가와 140명의 디지털 품평단이 제품의 효능, 향, 만족도 등을 면밀히 테스트하여 선정한다.

이번 스마트뷰티어워드를 수상한 리바이리 플랜티어리 오리지널 쑥 마스크는 △사용시 피부 진정효과 97% 만족 △사용 후 수분 유지력 95% 만족의 높은 점수로 제품력을 검증 받았다. 3년 숙성 강화약쑥의 효능성분을 100% 담아내 수분진정효과와 깊은 향이 특징이다. 영유아도 사용 가능한 소재임을 인증하는 외코텍스(OEKO-TEX) 1등급의 바이오셀룰로스 시트를 적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비건(Vegan)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한편 수상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마리끌레르 EDITOR’S PICK 엠블럼으로 보다 제품 신뢰성을 높이고, 마이끌레르 8월호 지면 게재, 옥외영상광고, 네이버 메인 노출, 마리끌레르&11번가 공동기획전 진행 등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리바이리는 SK바이오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 집약체인 플랜티어리 오리지널 마스크를 통해 고객 피부 고민에 대한 차별화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