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성신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구 개발, 교육, 브랜드 국제화 및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와 성신여대는 공통 관심 분야의 기술 개발, 산학 연구과제 공동 수행, 협력 사업 발굴 및 추진 등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협력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한 인턴 및 현장 실습 운영, 취업·창업 연계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인적 교류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성신여대 학생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경험을 쌓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대표 김승철)가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학부 재학생을 ‘토니크루’에 위촉했다. 토니크루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기획, 제형, 디자인 등의 전문 평가단으로 위촉되어 활동한다.지난 4월 7일 토니모리는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학부(대학장 박찬익) 재학생 12명을 초청해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인 어성초시카 라인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에 대한 품평회와 토니크루 위촉식을 진행했다.이번 품평회는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을 통해 대구한의대 △화장품 공학 △산업 디자인 △향산업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전공 학생들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이 스타트업의 아이디어를 베꼈다는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용기에 막대그래프를 이용해 성분을 표기한 것을 두고 벌인 토니모리와의 소송전에서 최종 패소했다.지난 2월 24일 대법원은 LG생활건강이 토니모리를 상대로 한 부정경쟁행위 금지 소송에 대한 상고심에서 2심과 동일하게 원고의 청구를 기각한다는 최종 판결을 내렸다. 토니모리는 지난 2022년 10월경, 2심에서 승소한 바 있으며 이번 대법원의 결과는 2심과 동일한 판결을 유지한다는 내용이다.토니모리는 2019년 2월 '닥터오킴스 수크라테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스트리트 컬처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현지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Target)'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했다고 2월 21일 밝혔다.'타겟(Target)'은 월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미국의 대표적인 대형 유통체인이다. 미국 전역에 1948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식료품보다는 의류, 가전, 미용제품 등에 더 강점을 보여 뷰티업계에서 앞다투어 진입하고자 하는 채널 중 하나다. 토니모리는 지난주 미국 전역 150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타겟닷컴'에 'I'M MASK' 제품 동시 입점을 완료, 판매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산학협력단(단장 황세진)은 토니모리 본사에서 화장품산업 활성화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주)토니모리(대표 김승철)와 업무협약을 지난 10월 26일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학교 황세진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토니모리 김승철 대표 외 관계자가 참석하여 뷰티 제품 연구 개발 및 수요맞춤형 인재 양성 등에 상호 힘쓰기로 하였다.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공동 프로젝트, 연구개발, 기술지도 협력 △상호 시설, 장비 및 기자재 활용을 통한 개발제품의 산업화 추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가 자회사인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벤처 기업 에이투젠(대표 강지희) 지분을 매각했다.토니모리는 지난 15일 에이투젠 보유 주식 약 33만 800주를 유한양행에 70억 원에 처분했다고 공시했다.에이투젠은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연구개발 기업이다. 토니모리는 2018년 1월, 더마 화장품 사업 확장을 목적으로 에이투젠을 인수했던 바 있다.이번 지분 매각을 통해 토니모리는 매각 차익을 통한 재무구조 개선 효과를 봤다. 2018년 1월 에이투젠을 인수할 당시 에이투젠 지분 최초 취득가액이 약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세상의 모든 화장법을 모아둔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é TONY)’를 론칭했다고 9월 7일 밝혔다.‘카페 토니(café TONY)’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유롭게 소통에 참여할 수 있도록 토니모리가 만든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이다. 다양한 스타일·상황·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화장품 활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자사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뷰티 레시피 게시판을 지난 2달간 시범 운영하며 론칭을 준비해왔으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토니모리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그린티 트루바이옴’, ‘아베뜨 보타닉 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업계 최초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클린 뷰티 비건 제품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는 전세계 57개국에서 참여,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만1000여개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수상한 토니모리 ‘원더 비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더 재미있고, 더 유익한 '더케이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콘서트(The K-BEAUTY Trend Insight Concert)’를 선보입니다.첫 번째로 패션, 뷰티렌즈, 화장품 업계에서 일하는 MZ세대들이 ‘MZ세대의 트렌드 읽기와 MZ세대와의 소통법’을 이야기합니다. 임직원이 함께 들으면 좋습니다.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열립니다.• 일시 : 2022년 2월 17일(목) 오후 1시~5시• 장소 : 공간 와디즈(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 인근)• 참가비 : 7만7천원(VAT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흥미로운 '더케이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콘서트(The K-BEAUTY Trend Insight Concer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패션, 뷰티렌즈, 화장품 업계에서 일하는 MZ세대들이 ‘MZ세대의 트렌드 읽기와 MZ세대와의 소통법’을 이야기합니다.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열립니다. - 일시 : 2021년 12월 16일(목) 오후 1시~5시 - 장소 : 공간 와디즈(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 인근) - 참가비 : 7만7천원(VAT 포함) ※자료집 PDF 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글로벌 Z세대들이 모여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홍대 토니모리 월드(Hongdae TONYMOLY World)’를 론칭했다.토니모리는 지난 10월 26일 론칭한 ‘홍대 토니모리 월드’는 재미있고 힙한 트렌드를 소비하는 1020 글로벌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토니모리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 세계 미래 세대들과 만날 수 있는 가장 친근하고,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은 메타버스를 채택하였으며 옴니 채널적인 특성을 더해 토니모리만의 월드를 구축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가 화장품 업계 최초로 무라벨 비건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출시했다.일명 ‘원더 비건 토너’라고도 불리는 신제품 토너는 ‘지구를 위한용기, 피부를 지키는 비건’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된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다. 분리수거도 한번에 가능하고 100% 재활용까지 가능한 용기가 가장돋보이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수분 보습 및 피부진정 임상 테스트도 통과한 빛나는 제품력으로 열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비건 인증을 받은 착한 성분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환경부와 함께 우리 숲 지키는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으로 ‘평화의 숲’을 조성한다.본격적으로 ESG 경영에 임하고 있는 토니모리의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은 2020년 12월 처음 시작됐다. 2021년 5월까지 약 6개월간 누적한 전자영수증 발행 건당 150원씩 적립해 숲을 보호하는 시민단체 ‘평화의 숲’이 추진하는 파주 평화정원 조성사업에 기부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토니모리는 종이 영수증을 없애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환경부와 함께 버려지는 종이 영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의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전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