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 출시 예정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 품평회 및 토니크루 위촉식 진행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대표 김승철)가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학부 재학생을 ‘토니크루’에 위촉했다. 토니크루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기획, 제형, 디자인 등의 전문 평가단으로 위촉되어 활동한다.

지난 4월 7일 토니모리는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학부(대학장 박찬익) 재학생 12명을 초청해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인 어성초시카 라인 신제품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에 대한 품평회와 토니크루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는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을 통해 대구한의대 △화장품 공학 △산업 디자인 △향산업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전공 학생들에게 사전에 1차 샘플을 전달 후 설문지를 작성해 진행됐다. 설문지를 토대로 제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이후 2차 샘플을 품평단에게 추가로 발송해 최종 피드백을 받아 제품을 개선해 출시할 예정이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2500시간 숙성 발효한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을 배합해 특허공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토니모리 김승철 대표는 “우수한 토니크루는 인턴은 물론 입사지원시 우대하고, 앞으로도 K-뷰티 산업을 위해 산학협력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지난 10월 26일 화장품 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