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한국의 소비자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
라비오뜨 ‘한국의 소비자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라비오뜨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토니모리의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전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

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 론칭하며 인기 행렬을 이루고 있다. 콜라겐 마스크 팩은 시즌1 출시 이후 20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재 구매율 1위(홈앤쇼핑 기준) 등을 기록했으며 지난 6월 말 홈앤쇼핑에서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지난해 대만 최대 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약 200% 달성률을 기록했다. 올해 하반기 일본과 러시아 홈쇼핑에도 추가적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대상, 특히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라비오뜨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더 좋은 기능과 성능의 제품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