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é TONY)' 론칭
토니모리,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é TONY)'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뷰티 커뮤니티 ‘카페토니’ 이미지 ⓒ토니모리
토니모리, 뷰티 커뮤니티 ‘카페토니’ 이미지 ⓒ토니모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세상의 모든 화장법을 모아둔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é TONY)’를 론칭했다고 9월 7일 밝혔다.

‘카페 토니(café TONY)’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유롭게 소통에 참여할 수 있도록 토니모리가 만든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이다. 다양한 스타일·상황·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화장품 활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자사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뷰티 레시피 게시판을 지난 2달간 시범 운영하며 론칭을 준비해왔으며, 9월부터 본격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를 론칭하게 됐다.

‘카페 토니’는 뷰티 레시피와 커피톡 등 다양한 게시판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만의 화장법과 스킨케어 루틴을 공유하고, 반려견 자랑하기까지 일상의 이야기들을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으며, 늘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 메타버스 제페토 월드점에서 선보였던, 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1호 알바생 ‘토니’와 반려견 ‘모리’의 세계관을 연결해 유니크한 사용자 경험을 더했다.

“뷰티산업의 디지털전환은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를 디지털 월드에서 재정의하는 것이다.”라고 토니모리 측은 밝혔다. 그는 “카페 토니(café TONY)는 토니모리와 고객들간의 친구 같은 관계를 열어주고, 건강한 뷰티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창구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카페 토니(café TONY) 캐릭터들을 활용해 NFT 디지털 굿즈로 연결하고, 토니모리 고객들의 디지털 체험 세계를 한층 특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토니모리는 뷰티 커뮤니티 ‘카페 토니(café TONY)’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커뮤니티 내 ‘커피톡’ 게시판에서 방명록을 남기면 선착순으로 기프티콘과 랜덤 뷰티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