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패드 상품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패드 상품군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보다 90% 증가했다. 최근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는 스킵케어(Skip-Care)가 유행함에 따라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올리브영 매출을 비교해 보면 이러한 증가세를 뚜렷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패드 상품군의 매출 성장률은 연평균 30% 정도였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유행으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화됨에 따라, 피부 트러블이 증가한 소비자들이 국소 부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산하 뷰티 데이터 연구소가 2020년 8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의 여론을 조사한 뷰티 인덱스 지표 BBPI(Beauty Brand Power Index)와 BPPI(Beauty Product Power Index)를 14일 발표했다.코로나19 이슈가 다시 불거진 8월, 뷰티 유튜브 상에도 '마스크 메이크업' 트렌드가 이어지며 제품 추천 순위가 변화를 보였다. 더불어 긴 장마와 연 이은 태풍으로 습한 외부 환경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스킨 케어 제품과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