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성공한 기업의 공통점은 여럿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名品)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다시 말해 명품을 만들어 낸 기업은 성공했다는 의미다. 세계무대에 K뷰티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우리 화장품 역시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명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고 있다.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국내 화장품 수출은 전년보다 27%가 증가한 63억 달러로 이를 한화로 환산하면 약 7조원에 이른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로 촉발된 중국과의 관계악화,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