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메디컬 코스메틱 컴퍼니 ‘씨엠에스랩(CMS LAB, 대표 이진수, www.cms-lab.co.kr)’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스위스킨’의 신제품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지난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스위스킨, 셀퓨전씨의 브랜드 데이로 나눠 양일간 진행됐고, 400여 명의 현지 유통 관계자, 피부과 의사,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했다.첫째 날은 ‘스위스킨’ 데이로, 신제품 ‘글루타티온 앰플’과 인기 제품 ‘샐몬 디엔 앰플’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에센스는 화장품 고관여자가 선호한다’ ‘화장품은 병에 담겨 있다’‘색조 모델은 여자여야 한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오랜 시간 불문율로 여겨져 왔던 공식이 깨지고 있다.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기초화장품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형태와 제형이 독특한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전에 없던 콘셉트를 앞세워 호기심을 자극하거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표 상품의 틀을 깨고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도전하는 브랜드도 늘고 있는 추세다.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에센스는 화장품 고관여자가 선호한다' '화장품은 병에 담겨 있다’ ‘색조 모델은 여자여야 한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오랜 시간 불문율로 여겨져 왔던 공식이 깨지고 있다.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기초화장품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형태와 제형이 독특한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전에 없던 콘셉트를 앞세워 호기심을 자극하거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표 상품의 틀을 깨고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도전하는 브랜드도 늘고 있는 추세다.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대표 스테디셀러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중국 샤오홍수(小红书, xiaohongshu)가 주최한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하는 쾌거를 얻었다.‘샤오홍수’는 중국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앱(APP) 중 하나다. 인스타그램의 제품 후기 및 일상 공유 기능과 쇼핑몰이 융합된 복합 플랫폼으로, 2019년 5월 기준 샤오홍수의 사용자는 2.5억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