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오마샤리프'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 자사의 강점인 모발, 두피 분야 전문성을 강화해 '오마샤리프'를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라인업된 제품은 오마샤리프 ‘버블앤비 포밍 헤어컬러’ 6종, ‘스칼프 커버 스프레이’ 4종, ‘새치 헤어 틴트’ 3종, ‘허니 오일 버블 샴푸’, ‘헤어 코팅 팩’ 등이다. 셀프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버블 염색약부터 흑채∙헤어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탈모와 새치가 고민인 3040 세대를 주 타깃으로 사업을 확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이 '려(呂)' 브랜드의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리뉴얼제품은 2017년 6월 출시부터 누적된 고객 리뷰 5000여건을 분석하여 두피 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100%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두피 보호막을 형성한다. 외부자극으로 두피 장벽이 약화되면 수분손실이 발생하고 건조해진 두피는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따라서 꾸준한 두피세정만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자사의 대표 히트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리뉴얼 버전인 ‘프레스티지 이엑스 데스까르고PRESTIGE EX D’ESCARGOT’ 라인을 출시했다.잇츠스킨의 주력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PRESTIGE CRÈME D’ESCARGOT, 일명 달팽이 크림)’는 2009년 첫 출시 이후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면서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크림에서 촉발된 인기는 스킨, 로션, 아이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총 80여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