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자사의 대표 히트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리뉴얼 버전인 ‘프레스티지 이엑스 데스까르고PRESTIGE EX D’ESCARGOT’ 라인을 출시했다.

잇츠스킨의 주력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PRESTIGE CRÈME D’ESCARGOT, 일명 달팽이 크림)’는 2009년 첫 출시 이후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면서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크림에서 촉발된 인기는 스킨, 로션, 아이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총 80여종의 다양한 달팽이 제품으로까지 확산되었으며, ‘달팽이 라인’은 최근 5년간 누적 매출액이 8000억원에 달할 정도로 잇츠한불의 매출성장을 견인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달팽이 라인’ 리뉴얼 버전은 기초 12종, 색조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히트제품인 크림뿐만 아니라 스킨, 로션, 세럼, 아이크림, 클렌징 폼, 비비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잇츠한불은 2018년 10월부터 국내 면세점을 중심으로 이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중국 후저우 공장에서 생산 및 중국 왕홍을 활용한 현지 마케팅을 병행해 티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직접 유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