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클리오와 SSG닷컴이 지난 2월 16일 서울 성동구 클리오 본사에서 상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2030 ‘코덕’을 잡기 위한 제휴다. 1993년 설립된 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Z세대(1995년 이후 출생한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무소유는 소유가 있고 나서야 말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개념이었다.” - 김훈 外, 『안녕 다정한 사람』, 달(2012), 181쪽 지금으로부터 약 9년 전,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의 한 가운데에서 도망치고 싶었던 이커머스 초창기의 사회 초년생 뷰티 MD 시절. 현실도피 대신 집어 든 여행 에세이의 문장 한 줄은 그 당시 가장 핫한 트렌드이던 ‘힐링’healing 대신 또 다른 방향성을 제시해 주었다. 비록 작가가 작중 의도한 바와는 전혀 다른 방향이었겠지만. 트렌드를 놓치지 않아야 하는 유통MD의 입장에서 소유와 무소유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SG닷컴은 지난 5월 20일 서울 종로구 SSG닷컴 본사에서 협약식을 열고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유닛장이 참석했다.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 공식스토어를 운영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설화수 공식스토어에서 단독 상품을 판매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SSG닷컴은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를 공동 개발하고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