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지난 5월 20일 체결했다. ⓒSSG닷컴
SSG닷컴이 아모레퍼시픽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지난 5월 20일 체결했다. ⓒSSG닷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SG닷컴은 지난 5월 20일 서울 종로구 SSG닷컴 본사에서 협약식을 열고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유닛장이 참석했다.

SSG닷컴은 아모레퍼시픽 공식스토어를 운영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대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설화수 공식스토어에서 단독 상품을 판매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SSG닷컴은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를 공동 개발하고 분기별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 아모레퍼시픽 컨텐츠를 월 1회 고정 편성하고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내 체험단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향후 구매 데이터 활용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쓱/새벽배송을 활용한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품·마케팅·서비스 측면에서 전방위적 협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협업을 강화해 풍부한 쇼핑 컨텐츠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