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8월 30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투자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ROI(Return On Investment, 투자 수익률) 측정 최신 방법론과 활용 플랫폼을 공유한다.칸타는 마케팅 ROI를 통합적으로 파악하고 세부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APAC 애널리틱스 커머셜 리더인 아시시 자하(Ashish Jha) 디렉터와 칸타코리아 애널리틱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KANTAR)가 메타버스 플랫폼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이용한 ‘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를 선보였다. 이는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보다 신속하게 소비자의 의견을 파악할 수 있는 조사 방법이다. 특히 메타버스라는 비대면 공간에서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참가자와 조사 의뢰 기업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는 각 조사 주제에 적합한 응답자를 2만여 명의 칸타 패널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더 재미있고, 더 유익한 '더케이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콘서트(The K-BEAUTY Trend Insight Concert)’를 선보입니다.첫 번째로 패션, 뷰티렌즈, 화장품 업계에서 일하는 MZ세대들이 ‘MZ세대의 트렌드 읽기와 MZ세대와의 소통법’을 이야기합니다. 임직원이 함께 들으면 좋습니다.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열립니다.• 일시 : 2022년 2월 17일(목) 오후 1시~5시• 장소 : 공간 와디즈(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 인근)• 참가비 : 7만7천원(VAT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시장조사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혁신적 데이터 기반 고객 중심 마케팅’ 공적으로 한국마케팅학회(회장 김영찬)가 주관하는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8년 칸타코리아의 전신인 TNS코리아가 ‘과학적 마케팅’ 공적으로 수상한 데 이은 두 번째 대상 수상이다.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0월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칸타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장, 양정열 칸타코리아 대표, 최문희 칸타코리아 상무 등이 참석했다.이날 시상식에서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칸타코리아 월드패널에서 온라인 서베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남성 화장품 시장에 대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한국의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 약 1조6천억 원 수준이며, 주요 상품 유형은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되어 있다.조사 결과 남성들은 평균 2-3개의 제품을 사용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스킨·토너 유형인 것으로 나타났다. 즉, 남성들의 스킨케어 루틴은 간결하고 단순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아침과 저녁에 피부 상태에 따라 여성들이 필요한 제품을 가감하여 사용하는 것과 대비된다.남성용 스킨케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마코스메틱이 신 주류로 떠올랐다. MZ세대(15-34세)가 ‘더마코스메틱’에 주목하고 있다. 더마코스메틱은 의약품 수준의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반 화장품과 피부과용 바르는 의약품 사이에 있는 화장품을 의미한다. 더마코스메틱 시장은 최근 몇 년 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데, 이번 조사에서도 그대로 반영됐다.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회사 칸타 코리아(대표 양정열)는 최근 론칭한 ‘2021 코리아 코스메틱 인사이트 리포트’에서 기획 이슈로 ‘더마 화장품 시장 진화에 따른 소비자 니즈 변화와 시장 기회 영역’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