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8월 30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투자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ROI(Return On Investment, 투자 수익률) 측정 최신 방법론과 활용 플랫폼을 공유한다.

칸타는 마케팅 ROI를 통합적으로 파악하고 세부적으로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APAC 애널리틱스 커머셜 리더인 아시시 자하(Ashish Jha) 디렉터와 칸타코리아 애널리틱스 리더인 이호성 상무가 발표자로 나서 ROI 측정시 고려해야 할 요소뿐만 아니라 ROI 측정에 대한 칸타 고유의 접근법과 방법론을 공유한다.

또한, 마케팅 ROI 측정 이슈를 해결하고 최적화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칸타 UMMO(Unified Marketing Measurement and Optimisation) 솔루션 '해밀튼 AI 플랫폼'을 전격 공개한다. 칸타는 통신사 기업 사례를 바탕으로 통합적인 ROI지표와 세부적인 상세 지표가 어떻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지를 시연할 계획이다.

칸타코리아 이호성 상무는 "칸타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에 고도화된 분석기법을 적용하여 마케팅 활동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만의 고유한 방법론을 바탕으로 ROI를 측정할 때 고려해야 할 점들과 그 활용방안을 전달하게 될 것으로, 이를 통해 마케터들의 숙원인 마케팅 ROI를 성공적으로 측정하고 마케팅 투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칸타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매달 칸타코리아 전문가들이 직접 발표자로 참여하는 '2023 칸타코리아 전략 부스트 웨비나'를 진행하며 오늘날 기업의 전략적 의사결정에 꼭 필요한 접근방식과 트렌드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ROI 노하우 웨비나는 마케팅 및 광고 업계 종사자 혹은 마케팅 리서치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사전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