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해양수산부의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기초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이 해조류에서 유래한 식물성 소재인 ‘청각(靑角)’을 이용해 비건(Vegan) 화장품 공동 개발에 나선다. 청각은 사슴뿔을 닮은 해조류로 우리나라 전 연안에 서식하며, 양식이 가능하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식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비건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 사용하는 화장품이다.해양생명자원 확보와 활용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39년 역사의 화장품 전문기업인 참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참존은 ‘비건 콜라겐’ 라인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유튜브와 SNS 기반의 비건 브랜드로 재론칭한다고 지난 12월 15일 밝혔다.37년 피부 전문 기업만의 오랜 콜라겐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지난해 탄생한 ‘비건 콜라겐 앰플 4종’과 ‘비건 콜라겐 크림’은 최근 감각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지난 12월 10일 공식 재출시됐다.‘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은 석류와 아보카도, 씨벅톤, 청귤 총 4가지의 비타민 샷과 크림 1종 조합으로 출시돼 선택지를 넓혔으며, 참존만의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와 가치소비를 지향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기초 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이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1984년부터 37년간 화장품만을 연구개발해 온 기초 화장품 명가 ‘참존’이 KF94 식약처 허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참존 마스크는 위생 제품 등에 사용되는 안전한 품질의 100% 국내산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매끄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호흡이 용이하다.또한, 인증 받은 엄격한 제조 과정을 유지하며 MB필터를 적용한 4중 구조 보호 필터로 안전성을 향상시킨
[더케이뷰티사이언스] 36년 전통의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이 이너뷰티(Inner Beauty) 브랜드 ‘라임존(Rhyme zone)’을 론칭하며 토탈 뷰티 케어 회사로 새롭게 출발한다.라임존은 운율, 리듬을 의미하는 라임(Rhyme)과 참존의 존(zone)을 합성해 네이밍한 이너뷰티 & 다이어트(Diet) 전문 브랜드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내 몸의 건강한 리듬과 밸런스를 제공한다.지난 3일 라임존은 먹는 콜라겐인 ‘참 콜라겐 프리미엄’·‘참 콜라겐 구미’·‘참 콜라겐 바’ 3종 시리즈를 선보였다. ‘참 콜라겐 프리미엄’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35년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이영인 참존 일본 지사장이 선임됐다.이영인 신임 대표는 2011년부터 참존 일본 법인장으로 선임됐다. 이후 세계 최대 홈쇼핑사 QVC의 일본 채널을 중심으로 활약하며 올해 6월에는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HIMEI’를 성공적으로 론칭 시키는 등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위상과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고 실적으로 증명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이영인 신임 대표는 전남대 경영학부 무역학과를 졸업한 후, 일본 와세다 대학 대학원에서 국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화장품산업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기업과 산학협력 실무교과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결과 발표회를 가졌다.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 이번 실무교과에는 화장품공학부 산업디자인공학전공 학생들이 참존화장품과 스킨79와 함께 2019학년도 1학기 동안 기업연계 정규 교과를 진행했다.산업디자인공학전공 3학년 학생들은 참존화장품과 함께 ‘화장품용기패키지디자인’ 수업을 진행하면서 기업의 한방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했다.지난 5월 30일 개최된 발표회에서는 △20대를 위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참존이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 전관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 국제 주류박람회’ 부스에 참가한다.‘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내 유일 주류 전문 전시회로 국내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국국제전시가 주최하고 WINES FROM SPAIN, WOSA, SOPEXA, USATO, 한국와인협회, 한국소믈리에협회, 한국베버리지마스터협회가 후원하는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각종 주류와 관련 식품 및 부대용품 등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참존이 시판 전문 브랜드 ‘디에이지 레드에디션 프라임(DeAGE Red-Addition PRIME)’을 론칭한다.디에이지(DeAGE) 브랜드는 지난 18년간 사랑받은 참존의 대표적인 항산화 전문 브랜드로 1999년 첫 출시 이후 17년 연속 참존 매출 1등(참존 기초 최다 판매)과 3500억 매출(1999년~2018년 기준) 돌파의 기록을 갖고 있다.특히 디에이지 레드에디션 라인은 그 동안 대형 할인 매장과 브랜드 전문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한 유통 한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