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이너뷰티 브랜드 ‘라임 존’ 론칭
참존, 이너뷰티 브랜드 ‘라임 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36년 전통의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이 이너뷰티(Inner Beauty) 브랜드 ‘라임존(Rhyme zone)’을 론칭하며 토탈 뷰티 케어 회사로 새롭게 출발한다.

라임존은 운율, 리듬을 의미하는 라임(Rhyme)과 참존의 존(zone)을 합성해 네이밍한 이너뷰티 & 다이어트(Diet) 전문 브랜드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내 몸의 건강한 리듬과 밸런스를 제공한다.

지난 3일 라임존은 먹는 콜라겐인 ‘참 콜라겐 프리미엄’·‘참 콜라겐 구미’·‘참 콜라겐 바’ 3종 시리즈를 선보였다. ‘참 콜라겐 프리미엄’은 앰플 1병에 300 Da의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5,000mg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B, C 및 피부건강에 좋은 다양한 부원료를 배합해 만든 올인원(All in One) 이너뷰티 제품이다. ‘참 콜라겐 구미’는 초저분자 콜라겐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구미 제품으로, 구미 안에 블루베리 잼이 필링 되어있어 더욱 맛있게 만들었다. ‘참 콜라겐 바’는 다이어트 시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시리얼 바 제품으로 콜라겐 외에도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크랜베리와 아몬드 그리고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참존 헬스케어 마케팅팀은 “라임존은 이너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임존 콜라겐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http://www.rhymezone.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라임존 콜라겐 3종 제품 ‘100원 구매 이벤트’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