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참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기초 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이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1984년부터 37년간 화장품만을 연구개발해 온 기초 화장품 명가 ‘참존’이 KF94 식약처 허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보건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참존 마스크는 위생 제품 등에 사용되는 안전한 품질의 100% 국내산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매끄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호흡이 용이하다.

또한, 인증 받은 엄격한 제조 과정을 유지하며 MB필터를 적용한 4중 구조 보호 필터로 안전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역시 사용자가 마스크로 인해 느낄 수 있는 피부 자극, 불편한 호흡 등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 등록 받은 인체공학적인 새부리형 (2D) 디자인으로 개발됐다. 피부 곡면과 귀에 부드럽게 밀착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더 좋은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제품으로 출시하고자 하였다”며, “이번 론칭 특별 에디션으로 출시된 ‘장나라 마스크‘ 화이트 색상 외에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블랙, 그레이 2가지 색상도 이어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참존 마스크는 참존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rmzone.co.kr) 및 네이버 참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향후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