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비건 콜라겐’ 공식 재론칭, ‘탄력풀렉스’로 MZ세대 공략
참존, ‘비건 콜라겐’ 공식 재론칭, ‘탄력풀렉스’로 MZ세대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
Ⓒ참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참존은 ‘비건 콜라겐’ 라인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유튜브와 SNS 기반의 비건 브랜드로 재론칭한다고 지난 12월 15일 밝혔다.

37년 피부 전문 기업만의 오랜 콜라겐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지난해 탄생한 ‘비건 콜라겐 앰플 4종’과 ‘비건 콜라겐 크림’은 최근 감각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지난 12월 10일 공식 재출시됐다.

‘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은 석류와 아보카도, 씨벅톤, 청귤 총 4가지의 비타민 샷과 크림 1종 조합으로 출시돼 선택지를 넓혔으며, 참존만의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용한다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또, ‘비건 콜라겐 앰플’은 동물성 성분을 일체 배제해 미국 베지테리언 협회 인증을 받은 비건 인증 콜라겐 추출물 함량을 86%까지 극대화한 기능성 고함량 콜라겐 제품으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및 이탈리아 V라벨 등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해당 원료에 대한 안전성 입증을 완료했다.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는 4가지 샷의 고민별 맞춤화를 통해 피부 탄력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까지 갖췄으며, 특히 ‘비건 콜라겐 앰플&씨벅톤 샷’은 단 4주 만에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참존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탄력으로 꽉 채운 ‘탄력풀렉스(제대로 탄력받자)’ 캠페인을 선보이며, FLEX(플렉스) 문화에 익숙한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자 대세 아이콘인 ‘김레이첼유리’를 ‘비건 콜라겐’ 라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신선한 김레이첼유리 모델의 이미지와 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의 제품 이미지가 긍정적인 시너지와 파급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참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제품으로 피부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건강한 탄력 케어의 시작을 함께 하고자 다양한 특가 혜택과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