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최근들어 트렌드 보고서를 쓰기위해 한국 케이스를 찾느라 힘들다. 한국이 제일 잘하기 때문이다. 이제 한국은 트렌드의 패스트 팔로어(Fast follower)가 아니라 리더가 되었다. 이 사실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제는 해외의 케이스만 볼것이 아니라 그 케이스 이면에 있는 왜(Why) 사람들은 이걸 좋아하고, 왜 이런 것들을 선택했는지 고민했으면 좋겠다.”소비자 전략 컨설팅사 트렌드랩 506(Trendlab 506) 이정민 대표는 지난 9월 20일 오후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에서 열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영국 트렌드 컨설팅기업 스타일러스(Stylus, www.stylus.com)가 한국 진출 10년차를 맞아 소비자 전략 컨설팅사 트렌드랩 506(Trendlab 506) 및 디자인 트렌드 컨설팅사 페이즈원(Phaze.1)과 함께 ‘2024 TREND INSIGHT’를 오는 9월 20일 오후 3시부터 5시30분까지 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이번 세미나에서는 2024년을 전망하는 매크로 트렌드와 소비자 트렌드를 전망하고 마켓 전략 및 공간 & 디자인 트렌드를 제안한다.이정
[더케이뷰티사이언스]'EARTH·PROTEST·FABLE' 글로벌 트렌드 컨설팅사 스타일러스(Stylus)가 선보인 21/22 가을/겨울 컬러&머티리얼 트렌드 주제다.지난 13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디자인 살롱 서울(DESIGN SALON SEOUL)에서 스타일러스 데비 피나티(Dewi Pinatih) 수석 에디터가 2년후 트렌드를 내다봤다. 스타일러스는 소비자 인사이트와 트렌드 리서치를 바탕으로 한 혁신과 전략수립 부문에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사가 변화에 대응하면서 마켓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있다.데비 피나티 수석 에디
[더케이뷰티사이언스] Z세대를 이해하는 세미나가 열린다.스타일러스(STYLUS)와 Mori of Design, CCI(Creative Career Institute)가 ‘SELLING TO GEN Z’ 주제로 한 세미나를 오는 6월 2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2층 라운드 홀에서 개최한다.이번 세미나는 런던과 뉴욕에 연구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 컨설팅사 스타일러스 미디어 그룹(STYLUS MEDIA GROUP) 보고서를 바탕으로 소비자로서의 Z세대 특성을 분석하고, 글로벌 마케팅·리테일·제품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