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영국 트렌드 컨설팅기업 스타일러스(Stylus, www.stylus.com)가 한국 진출 10년차를 맞아 소비자 전략 컨설팅사 트렌드랩 506(Trendlab 506) 및 디자인 트렌드 컨설팅사 페이즈원(Phaze.1)과 함께 ‘2024 TREND INSIGHT’를 오는 9월 20일 오후 3시부터 5시30분까지 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24년을 전망하는 매크로 트렌드와 소비자 트렌드를 전망하고 마켓 전략 및 공간 & 디자인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정민 트렌드랩 506 대표는 ‘불확실성의 시대, 소비자 트렌드 및 마켓 전략’을 주제로 팬데믹에서 살아남은 브랜드들의 상품 및 서비스 분석을 통해 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새로운 마켓 전략을 제안한다. 트렌드랩 506은 지난 10년간 Stylus와 함께 소비자 조사, 기업 전략 제안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박성미 페이즈원 디렉터는 ‘새로운 생존 전략,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 디자인트렌드’를 주제로 세대별로 개인의 행복과 웰빙에 대한 인식 및 니즈의 차이를 살펴보고, 스스로의 감정을 달래고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로벌 디자인 사례를 풍부한 비주얼 인스퍼레이션과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박성미 페이즈원 디렉터는 LX 하우시스에서 트렌드 분석을 맡아왔던 역량을 바탕으로 독립하여 Knight Frank Korea 브랜드 마케팅팀 프로젝트를 담당하면서 국민대 대학원에 출강하고 있다.

한편, 2009년 설립된 스타일러스(Stylus)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20여 산업의 마켓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문의 kate_ahn@naver.com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