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CJ올리브영이 압도적 리뷰 수로 국내 대표 화장품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굳혔다.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10월 14일 공식 온라인몰(www.oliveyoung.co.kr)의 누적 리뷰 수가 1천만 건을 돌파한다고 밝혔다. 14일 오전 8시 기준 999만 건으로 이날 오후 달성 예상된다.올리브영은 지난해 1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를 도입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천만 개의 리뷰를 확보하게 됐다. 옴니채널에 기반한 O2O(Offli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이 화장품 분야 한류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확대를 위해 K-뷰티학과를 개설하고 석사과정 후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특히, 화장품 분야 마케팅, 브랜드 전문가가 부족한 현실에서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마케팅과 시장조사 기법, 브랜드 기획과 매니지먼트 그리고 글로벌 전략 등 실무적인 과목들로 교육과정을 구성했다.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은 오는 6월 17일(월)에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대학교 한류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www.kyonggi.ac.kr/KyonggiTpSrv.kgu?c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