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이니스프리가 ‘환경 책임 지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Kantar)가 조사한 ‘칸타 브랜드Z(BrandZ)’ 결과다.‘칸타 브랜드Z’는 한국 브랜드 지속가능성 조사로 '환경 책임 지표'와 '사회적 책임 지표' 두 영역으로 나뉘었는데, 환경 책임 지표에서는 이니스프리가, 사회적 책임 지표에서는 오뚜기가 가장 우수하게 평가됐다.칸타 브랜드Z는 54개 국가의 2만 개 브랜드 자산 평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자산평가 플랫폼이다. 칸타는 2022년 4월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한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그린워싱’ 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Kantar)가 지속가능한 제품과 관행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알아보는 ‘2023 지속가능성 섹터 지표’ 를 조사한 결과다. 이번 조사 결과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실제로 환경적이지 않지만 친환경인 것처럼 홍보하는 ‘그린워싱(Green Washing)’에 대해 높은 우려를 표하고 있었다.올해 3번째로 진행된 칸타의 ‘2023 지속가능성 섹터 지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KANTAR)가 브랜드의 자산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 솔루션 '브랜드 자산 스냅샷(Brand Equity Snapshot)'을 무료로 선보인다고 8월 23일 밝혔다.칸타(Kantar)는 소비자의 생각, 느낌, 관점, 행동에 대한 누구보다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세계 90여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칸타코리아(www.kantar.co.kr)는 국내 최대의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기업으로, 글로벌 기업을 포함해 300여 조직을 고객사로 두고 포괄적인 서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KANTAR)가 메타버스 플랫폼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이용한 ‘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를 선보였다. 이는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 보다 신속하게 소비자의 의견을 파악할 수 있는 조사 방법이다. 특히 메타버스라는 비대면 공간에서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참가자와 조사 의뢰 기업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칸타 메타버스 정성조사는 각 조사 주제에 적합한 응답자를 2만여 명의 칸타 패널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에센스 브랜드는 에이블씨엔씨 미샤인 것으로 나타났다.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월드패널의 시장조사 결과, 화장품 브랜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에센스가 구매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칸타월드패널이 전국 15세~65세 여성 97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6월부터 1년간 화장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백화점, 면세점, 대형할인점, 드럭스토어, 인터넷, 멀티브랜드샵, 원브랜드샵, 방문판매, TV홈쇼핑 등을 통해 이뤄진 구매를 모두 포함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흥미로운 '더케이뷰티 트렌드 인사이트 콘서트(The K-BEAUTY Trend Insight Concer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패션, 뷰티렌즈, 화장품 업계에서 일하는 MZ세대들이 ‘MZ세대의 트렌드 읽기와 MZ세대와의 소통법’을 이야기합니다.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열립니다. - 일시 : 2021년 12월 16일(목) 오후 1시~5시 - 장소 : 공간 와디즈(지하철 2호선 뚝섬역 5번 출구 인근) - 참가비 : 7만7천원(VAT 포함) ※자료집 PDF 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칸타 월드패널이 주최하는 ‘2021 아시아 뷰티 트렌드’ 유료 웨비나가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부터 6시30분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이번 웨비나는 아시아 주요 국가별 뷰티 전문가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의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유통을 대상으로 준비했다.주요 내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환경의 진화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특성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주요 화장품 유형 △온라인에서 가장 비중이 큰 플랫폼 및 소비자들의 플랫폼 이용 행태 분석 등이다.웨비나 종료 후, 이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시장조사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혁신적 데이터 기반 고객 중심 마케팅’ 공적으로 한국마케팅학회(회장 김영찬)가 주관하는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8년 칸타코리아의 전신인 TNS코리아가 ‘과학적 마케팅’ 공적으로 수상한 데 이은 두 번째 대상 수상이다.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0월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칸타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장, 양정열 칸타코리아 대표, 최문희 칸타코리아 상무 등이 참석했다.이날 시상식에서 김영찬 한국마케팅학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21년 화장품 소비 키워드는 ‘CIA(코어·Core, 성분·Ingredients,앰플·Ampoule)”.마스크 착용이 지속되며 화장품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2021년 국내 화장품 소비자가 바라는 코스메틱 라이프의 주요 화두는 코어(Core) 소비 지향, 저 자극 성분(Ingredients)에 대한 관심 급증, 고기능 앰플(Ampoule)에 대한 기대인 것으로 나타났다.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회사 칸타 코리아(대표 양정열)는 ‘2021 코리아 코스메틱 인사이트 리포트’를 내놓고, 주요 인사이트 일부를 지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