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21년 화장품 소비 키워드는 ‘CIA(코어·Core, 성분·Ingredients,앰플·Ampoule)”.마스크 착용이 지속되며 화장품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2021년 국내 화장품 소비자가 바라는 코스메틱 라이프의 주요 화두는 코어(Core) 소비 지향, 저 자극 성분(Ingredients)에 대한 관심 급증, 고기능 앰플(Ampoule)에 대한 기대인 것으로 나타났다.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회사 칸타 코리아(대표 양정열)는 ‘2021 코리아 코스메틱 인사이트 리포트’를 내놓고, 주요 인사이트 일부를 지난 1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제12회 ‘K-뷰티엑스포’의 새로운 온라인 전시플랫폼 ‘K-뷰티위크’가 11월 23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국내외 업계관계자, 바이어와 소비자 4만6853명이 방문하며 역대 최대인 88%의 종합 만족도를 기록했다.'K-뷰티엑스포'는 경기도와 킨텍스가 국내 뷰티산업을 육성하고,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2009년부터 개최해온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뷰티 전문 전시회다.올해 ‘K-뷰티엑스포’는 코로나19로 인한 행사 취소없이 발빠르게 온라인 전시회로 전환해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뷰티 딜리버리(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효과적인 뷰티 루틴은 멀티레이어링(multilayering)과 멀티태스킹(multitasking)이다.”Kerstin Dornhoefer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는 내추럴 뷰티(natural beauty)를 위한 키워드로 두 가지를 꼽았다. 이같은 제안은 과학&기술(Science and Technology) 전문기업 머크(MERCK)가 화장품 전문가들을 위해 지난 3월 말과 4월 초 개최한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발표됐다. 이번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는 ‘이펙트 솔루션(Effect s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전 세계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한국 지사장 고은영)은 지난 5일(현지시각) 혁신적인 가격 정보 플랫폼인 ‘비아(VIA)’를 발표했다. 비아는 40개국 1500만개 이상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게재된 제품 가격과 프로모션 정보를 매일 취합하고 이에 알맞은 가격 정책을 제시한다.조사에 포함되는 소비재 산업군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식음료, 주류 및 담배(일부 국가), 반려동물 용품 등 총 11가지이며, 조사 대상에는 테스코 온라인, 월마트 온라인 등 오프라인매장의 온라인쇼핑몰과 아마존, 라쿠텐, 징둥닷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산업의 전문가들이 ‘ACA 리더스 포럼 2019(ACA Leaders Forum 2019)’을 위해 싱가포르에 모인다. 올해로 네번째를 맞이하는 포럼이다.Southeast Asia’s cosmetics association이 주최하는 ASEAN Cosmetics Association(ACA)은 오는 7월 24일 싱가포르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시니어 비즈니스, 마케팅, 화장품 소재 업체를 대표하는 R&D 리더, 완제품 제조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뷰티 마켓의 최신 인사이트를 발굴
[알림] 정보의 홍수 속,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화장품 실사용 고객정보 데이터 전문 분석기관인 뷰티링크파트너스와 MOU를 맺고 각 유형별 히트상품과 그 히트상품을 실제로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반응을 정량(定量)‧정성(定性) 분석하는 기획 시리즈를 연재합니다.이 조사 분석기법은 고객의 정확한 인사이트(Insight)를 파악하기 위해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활성화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일부 대기업과 기관 등이 도입해 제품개발은 물론 고객 정책 수립의 중요한 지표로 활용하는 추세가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