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인도네시아 연구소 내 향료랩을 신설하고 할랄 및 동남아시아 향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현지 고객사 대상 트렌드 소개 행사를 정례화하고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구심점 역할도 확대할 방침이다.코스맥스인도네시아는 지난 2월 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라 스위트 시마투팡 호텔에서 '코스맥스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4 (COSMAX Innovation Conference)'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이노베이션 콘퍼런스는 코스맥스인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 셉트, 텍스쳐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 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 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로레알코리아가 지난 12월 12일 서울시와 오픈이노베이션 업무협약을 맺고, 서울시 유망 창업기업 발굴과 육성을 통해 동반성장을 도모한다.서울시는 2019년부터 스타트업과 대중견기업의 상생을 위해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매칭하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추진해 왔다. 로레알코리아는 서울시의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에 참여하는 101번째 기업이다.협약식에는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 및 서울시 황보연 경제정책실장이 참여해 로레알코리아와 서울시 간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로레알코리아는 서울시와 협력해 서울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in-cosmetics asia’가 태국 방콕 BITEC에서 5일 개막해, 3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혁신적인 원료가 한자리에 모였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에는 Active ingredients 55품목과 Functional ingredients 31품목이 선보였다. 한국기업으로 Active ingredients에선 대봉LS가 ‘BIOCONVERSION CITRON OIL’을, 인코스팜(incospharm)이 ‘Sebodulin-Restoration of H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열었다.올해로 제2회를 맞이한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 하는 자리이다. 이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개방’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혁신’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지난해 진행된 제1회 AP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Global New Products Database)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