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시장조사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2023 TOP 10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를 1월 17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발표했다.유로모니터가 매 해 발표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리포트는 주요 구매 요인을 예측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밀접한 소비자 니즈를 발견하도록 도와주고 있다.유로모니터는 2023년에는 그 어떤 때보다 책임감 있는 소비가 주목받으면서도, 동시에 감정에 충실한 소비 패턴도 두드러질것이라고 밝혔다. 구매 과정에서의 디지털화, 여성 평등에 대한 요구, Z세대 중심의 소비 습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2021 유로모니터 디지털 이벤트:식물성 단백질 시장의 현주소’ 웨비나를 오는 11월 30일 오전 10시부터 45분간 개최한다. 연사는 문경선 총괄 연구원(식품&영양 부문)이 맡았다.당일 웨비나 참석이 당일 어려운 신청자에게는 녹화본과 파일을 보내준다.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