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글로벌 채널 1만개 입점을 넘어섰다.동성제약 이지엔(eZn)은 한류의 영향력이 높은 동남아시아 국가인 필리핀, 말레이시아, 대만을 비롯 중동, 호주, 캐나다, 유럽 등의 국가에서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제품을 선보였다.2021년 국내에서의 탄탄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중국, 싱가포르 시장에 성공적으로 수출을 개시하여 글로벌 H&B 유통인 중국 왓슨스(전 매장 4500개)와 중국 대형 전자상거래 채널(7000여개), 말레이시아 가디언스(350개), 필리핀 왓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의약외품 외국 제조업자로 정식 인증을 취득했다.일본은 의약외품 외국제조업자로 등록되어있지 않은 해외업체의 제품판매가 불가능하다. 이번 인증을 통해 동성제약은 자체 제조 의약외품을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수출, 유통할 수 있게 되었다. 그만큼 일본의 의약외품 외국 제조업자 등록은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해 신뢰도가 높다.이에 동성제약은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활발하게 판로를 넓혀가고 있는 토탈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 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 5월 26일, 독일 아마존에 브랜드몰을 런칭하며 유럽 및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에 나섰다.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지난 4월 글로벌 뮤즈로 태연을 발탁, 전 세계적 B2B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오프라인 중심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지엔은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고객 개개인과의 더욱 밀접한 소통을 위해 D2C 온라인 판매를 통한 글로벌 이커머스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특히 이지엔은 뷰티의 본 고장 유럽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목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국내와 해외에서 연이은 어워즈 수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국내에서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이 대표적이다. 한국, 중국 염모제 부문 1위를 달성하며 2년 연속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 시장에서도 2년 연속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이외에도 이지엔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세계 염모제 시장의 리더로 자리잡기 위해 한걸음 더 다가섰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동성제약 65년 염모제 역사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동성제약은 지난 2014년 올리브영에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를 단독 런칭한 이래, 새로운 제형과 유니크한 헤어컬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동성제약은 이지엔 브랜드를 중국(전 지역),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네덜란드, 불가리아, 헝가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중국 헤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동성제약은 중국 최대 유통 채널인 왓슨스에 이지엔(eZn) ‘쉐이킹 푸딩 헤어 컬러’ 염모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지난 2월 20일부터 티몰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의 왓슨스 브랜드관에서 이지엔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 샤오홍슈, 징둥닷컴, 아마존, 수닝 등 중국 온라인 시장의 주요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에도 진출할 예정이다.또한 중국 전역의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3600여 개)에도 이지엔 제품 론칭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7일,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2019 소비자의 선택’은 2019년 한 해 동안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 진행한 항목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