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제품만 잘 만들면 팔리는 시대가 저물고 있습니다. 왜일까요?여러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맞아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는 소비자의 눈높이 그리고 이같은 흐름에 맞춰 점점 더 어렵고 까다롭게 변해가는 각국의 규제 등이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디지털과의 융복합 열풍도 어렵지만 극복해야 할 과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요즘 사업을 잘 하고 있는 화장품기업들을 들여다보면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첫 번째 급변하는 국내외 규제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더케이뷰티사이언스] ‘K뷰티 경쟁력 강화 플랫폼’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오는 6월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2022 CI코리아 컨퍼런스’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합니다. ‘SMART BEAUT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연구개발과 디지털 혁신 및 시장과 소비 트렌드 분석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참석합니다.이들은 코로나19와 함께 날로 심화되고 있는 보호무역 등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변화에서 생존하고 성장할 수 있는 인사이트(insight)와 영감(靈感; inspiration)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올해로 3회째 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