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T ‘R&D 사업비 사용가이드’ 온라인 배포
KIAT ‘R&D 사업비 사용가이드’ 온라인 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연구개발 수행기관을 위한 정보 수록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원장 석영철, KIAT)이 ‘산업기술혁신사업 사업비 사용가이드(KIAT사업 수행기관 편)’를 발간한다고 10월 7일 밝혔다.

이번 사업비 사용가이드는 산업통상자원부 연구개발(R&D) 사업을 수행하는 기업과 기관이 사업비를 사용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점, 주의해야 할 점을 안내하기 위해 제작됐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수행기관 대상의 대면 교육을 실시하기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여, 발간한 사업비 사용가이드를 약 3000개 수행기관에 온라인으로 배포한다.

국가 R&D사업은 사전에 수립한 사업비 사용 계획과 관련 규정에 따라 사업비를 집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사용한 사업비가 인정되지 않아 수행기관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발간된 사업비 사용가이드에는 사업비 사용 계획을 수립하는 과제 신청 단계부터 종료 단계까지 전과정에 걸쳐서 수행기관이 고려해야 할 내용을 정리해 담았다.

또한 과제종료 이후 국가로 납부해야 하는 기술료를 감면하는 제도 등 수행기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내용을 중심으로 제작했다.

사업비 사용가이드는 KIAT 과제관리시스템(https://www.k-pass.kr)및 이메일을 통해 10월 8일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