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디지털로 만나세요
올해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디지털로 만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비대면 진행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디지털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2017년부터 진행되어 4회차를 맞이한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다.

올해는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에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별도로 마련된 디지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은 온라인 셀프 피부 문진으로 자신의 현재 피부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다. 그리고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체험권이 담긴 블루박스를 제공한다.

‘피부 맞춤 라이브 방’에서는 아이오페만의 유전자 분석 서비스와 맞춤형 서비스 등에 담긴 비밀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전달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인 쟈니를 비롯해 홀릭줄리아, 코스트라마, 젠블리 그리고 찍소, 최모나가 직접 참여해 14~16일 3일간 매일 오후 3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에서는 2주 만에 주름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아이오페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레티놀에 대해 OX퀴즈 등 이벤트로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배지현 아이오페 디비전장은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을 통한 1:1 맞춤 솔루션을 체험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행사”라며,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나에게 꼭 맞는 피부 솔루션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지난 5월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인 아이오페 랩을 서울 명동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아이오페 랩 전문 연구원에게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미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제조되는 개인 맞춤형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랩 테일러드 세럼’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