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화장품 전문가 대상 온라인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 개최
머크, 화장품 전문가 대상 온라인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 4월 2일 양일간 각 2회씩 진행으로 원하는 시간에 참석가능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과학기술 기업인 머크가 ‘머크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Merck Live Cosmetics Conference)’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머크의 이펙트 솔루션과 케어 솔루션을 모두 다루는 양방향 행사로 3월 31일 화요일과 4월 2일 목요일 양일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행사는 각각 두 차례 (오전 7시와 오후 3시, 중앙유럽표준시 / 오후 2시와 오후 10시, 한국표준시)에 걸쳐 진행되므로 원하는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영감을 주는 뷰티 콘셉트, 새로운 업계 트렌드에 대한 머크의 글로벌 마켓 전문가들의 의견을 접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이펙트 솔루션을 주제로 최근 소개된 로나스타® 대즐링 라이트(RonaStar® Dazzling Lights)와 시로나® 컬러 트래블(Xirona® Color Travel) 안료를 포함한 로나스타® 라이트 시리즈(Ronastar® Lights Series)를 다룬다. 또한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올 뉴 ‘컬러 트렌드 가이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미세 플라스틱을 막는 조제법이나 머크 화장품 원료 팀의 뷰티 콘셉트를 통해 피부 다양성을 이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두 번째 부분인 케어 솔루션에서는 로나케어® 밸먼스(RonaCare® Balmance) 제품 정보가 제공된다. 머크 전문가들은 환경을 종합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지속가능 솔루션과 자연미를 높이기 위한 ‘피부 사랑 의식(Skin Loving Rituals)’ 콘셉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참가 등록 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실질적인 양방향 온라인 경험을 위해 참가자 수는 제한된다.

머크의 기능성 소재 사업부 서페이스 솔루션 사업부문 대표인 도로테아 벤첼은 “참가자들이 머크의 풍부한 제품 라인업을 경험하고 최신 트렌드와 업계 주요 화두를 학습하며 머크의 전문가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는 웹 기반 플랫폼을 화장품 산업에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참가자들은 이 모든 행사를 사무실이나 집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현장에서 진행하는 종합 전시회 형식이 아닌 가상 컨퍼런스로 전환한 것은 지금과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도 머크의 화장품 원료팀은 계속해서 고객에게 다가가 대화를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크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 신청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