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과학기술 기업인 머크가 ‘머크 라이브 코스메틱 컨퍼런스(Merck Live Cosmetics Conference)’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머크의 이펙트 솔루션과 케어 솔루션을 모두 다루는 양방향 행사로 3월 31일 화요일과 4월 2일 목요일 양일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행사는 각각 두 차례 (오전 7시와 오후 3시, 중앙유럽표준시 / 오후 2시와 오후 10시, 한국표준시)에 걸쳐 진행되므로 원하는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영감을 주는 뷰티 콘셉트, 새로운 업계 트렌드에 대한 머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ARITAUM)이 타사 브랜드에 문을 활짝 열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기존 브랜드 18개와 신규 브랜드 11개를 비롯해 메디힐, 더툴랩, 스틸라 등 59개의 외부 브랜드 라인업이 추가됐다.아모레퍼시픽은 9월 28일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차세대 멀티 브랜드샵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런칭했다.‘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아리따움’은 그동안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해피바스,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