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트(SPATE) x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단독 콘텐츠 제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미국 트렌드 분석 기관 스페이트(SPATE)와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네이버의 데이터를 분석한 뷰티 시장 트렌드 보고서를 한글로 번역해 매월 게재한다. 이번 보고서는 2023년 10월 기준으로 지난 12개월 대비 이전 12개월에 대한 한국 네이버 데이터 비교 자료이다. 

이와함께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스페이트(SPATE)와 단독 콘텐츠 제휴를 맺은 리포트를 매월 잡지와 네이버 '화장품과학'(유료)에 게재한다. 영어버전은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고, 한글버전은 네이버 '화장품과학'(유료) 구독자에게만 제공된다.

스페이트(SPATE)는 전 세계 200억 건 이상의 검색 시그널과 4000만 건의 틱톡(TikTok) 영상을 분석해 향후 어떤 트렌드가 지속될 것인지 확인하고 예측한다. 스페이트의 데이터를 통해 특정 분야에서의 경쟁 수준을 측정할 수 있고,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우려사항, 성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스페이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시장을 집중 분석하고 있다. _편집자 주

 

 

※자료 제공: 스페이트(www.spate.ny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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