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NOVATION PRODUCT 2023. 06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 셉트, 텍스쳐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 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 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Lanzois Double Pole Eye Concentrate - CHINA 

제품의 양 두 끝에 각각 자체 펌프 어플리케이터가 있는 세럼과 크림이 있다. 위쪽 눈꺼풀을 위한 세럼은 Bellafeye complex를 함유하여 눈가 주위의 처짐과 잔주름을 줄여준다. 아랫쪽 눈꺼풀을 위한 크림은 Argireline Amplified peptide를 함유하여 주름을 줄여주고 Eyeseryl peptide로 붓기와 다크서클을 완화시킨다. 눈 부위를 전문적으로 정밀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어 가치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Terrapoteca Face Mist - France

특허받은 카마르그 붉은 현미Camargue red rice 쌀뜨물로 이루어진 페이셜 미스트 제품. 수분공급, 진정, 항산화 효과가 있다. 카마르그는 프랑스 남부 카마르그 지역의 습지에서 재배되는 붉은 현미이다. 프랑스의 상징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카마르그 붉은 현미를 계속 재배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순환체계를 목표로 한다.


 

Dr’s Room Stem Eyelash Serum - JAPAN

위생을 위해 개별 포장된 일회용 면봉이 제공되는 제품.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며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을 조절하고 모발 성장을 위해 박테리아 RG92와 효모를 포함한 온천에서 얻은 성분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피부 노화를 해결하기 위해 인간 지방세포의 배지 추출물을 포함한다. 코로나19 이후 위생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였다.


 

Revlon Professional Revlonissimo Colormetique Permanent Hair Color - GERMANY

팬톤Pantone의 올해의 컬러 프로그램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 8.222 버추얼 모브 블론드Virtual Mauve Blonde가 올해의 첫 헤어 컬러이다. 이 컬러는 2022년 회사의 Front Row Summit 기간에 26개국 1500명 컬러 전문가들의 라이브 투표를 통해 공동으로 정해졌다. 이는 예측한 색상 트렌드를 지식과 결합하여 Revlon이 향후 1년 동안 단일 색상 개발에 대한 비전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nkō Beauty Dualcast Mixing Medium - USA

미니멀리즘 루틴을 위해 건조한 메이크업 제품을 되살리고, 아이라이너가 오래 지속되게 하고, 아이섀도우의 발색과 전체적인 광채를 강조할 수 있는 프라이머의 기능도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측면에서 매력적이다.

 

 

자료제공. 민텔(infokorea@mintel.com)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