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이 ‘혁신 뷰티 제품 어워드(Mintel's Most Innovative, MMI)’를 선정, 발표했다. 올해 처음 진행된 MMI는 민텔의 애널리스트가 글로벌 신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비재 카테고리 부문에서 선정하는 혁신 어워드다. MMI는 최첨단 기술의 적용부터 지속 가능한 솔루션까지 뷰티 및 생활용품의 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며 소비재 포장 상품과 창의성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또 민텔의 글로벌 전문가들은 가장 혁신적인 뷰티, 퍼스널 케어, 생활용품 우수 사례도
“민텔 코리아 백종현 지사장과의 독점 인터뷰는 글로벌 마켓 리서치 업계에서 민텔이 어떻게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지, 그리고 한국 시장에서 이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에 대해 깊이 있는 탐구(insight)를 제공한다. 백 지사장은 민텔의 독특한 데이터 수집 방식과 분석 서비스, 인공지능 기반의 최신 리서치 도구인 민텔 리프(Mintel Leap) 출시와 같은 중요 성과를 상세히 공유하며, 이 모든 혁신이 기업들이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전략적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설명한다. 앞으로 민텔 코리아는 데이터
글로벌 마켓 리서치기관 ‘민텔 그룹(Mintel Group)’의 일본 법인 민텔 재팬(Mintel Japan)은 ‘코스메 위크 도쿄 2024’ 첫 날인 지난 1월 17일 ‘일본의 젠더리스 뷰티(ジェンダーレスビューティー)와 글로벌 시장의 차이’를 주제로 발표했다. 카와바타 야스오리(河端 香織) 애널리스트가 민텔 재팬 보고서 ‘젠더리스 뷰티’를 바탕으로 이번 발표를 맡았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글로벌 젠더리스 뷰티 : 압도적인 ‘다양성’에 대한 호소 = 민텔 글로벌 신제품 데이터베이스(GNPD, Global New Prod uc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가격은 얼마를 책정해야 할까? 할인율은? 유통 판매 최적화는? 프로모션은? 요새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을 좋아하지?’화장품 비즈니스를 전개하려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질문이 이어진다. 지난 3월 14일 서울 강남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에서 열린 ‘2024 뷰티 세미나’에서는 이같은 고민을 해소해주는 솔루션이 소개됐다. 센트릭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의 ‘센트릭 PLM(Centric PLM)’이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센트릭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는 패션, 리테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스킨케어 원료 트렌드를 보면, 비타민 C, 니아신아마이드 등 잘 알려진 성분이 새로운 컨셉트로 출시되고 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생명공학 원료나 전통 허브 성분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APAC(아시아태평양) 스킨케어 트렌드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성분들이 주목 받고 있다. 레티놀, 히알루론산 등 잘 알려진 성분은 혁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NMN과 엑소좀이 새로운 스킨케어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다.”지난 3월 14일 서울 강남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에서 열린 ‘2024 뷰티 세미나’에서 이화준 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민텔(Mintel)과 센트릭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가 오는 3월 14일(목)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5층에서 ‘2024 뷰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VMH, 코스메카코리아 등 글로벌 뷰티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한다.파트(PART) 1. 글로벌 뷰티 정책 동향에서는 손성민 리이치24코리아 대표가 ‘중국·미국 수출을 위해 알아야할 화장품 정책 동향’을, 파트 2. 디지털 전환 혁신에서는 김하민 센트릭소프트웨어 CPC Account 매니저가 ‘탬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철컥~~철컥~철컥~철컥”지난 1월 16일 낮. 일본 최대 국제 전시장인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 동4홀 출입구 인근에서는 대형 스테이플러를 찍는 소리가 자주 들렸다. 붉은색 바탕에 ‘売約済(매약제)’라는 흰글씨가 쓰인 얇은 명패를 부스 현황판에 붙이는 소리였다. 그러니까 이 소리는 2025년 부스 판매를 확정지었다고 알리는 축하 팡파르인 셈이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스크린만한 한 쪽 벽에는 수백 개의 붉은색 명패들로 가득가득 채워지고 있었다. 그 모습은 수 십 미터 거리에서도 잘 보였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규제 대응 컨설팅 그룹인 리이치24시코리아(대표 손성민)와 소비재 분야 글로벌 시장 분석데이터 플랫폼 기업 민텔컨설팅코리아(지사장 백종현)가 글로벌 소비재 시장 동향에 대해 지난 12월 11일 서울 강남구 리이치24시코리아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민텔(Mintel)은 글로벌 86개국에서 수집되는 소비재 신제품 데이터와 업계 15년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현지 애널리스트들을 활용하여 시장 트렌드 분석과 소비자 동향 및 산업 통계 등에 강점을 갖고 있다. REACH24H 컨설팅 그룹은 제품들이 시장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24년에는 소비자들이 심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뷰티 기술을 활용할 것이며, 개인 취향에 맞춘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등장할 것이다."소비재 분야의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민텔이 2024년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에 영향을 미칠 트렌드를 이같이 분석하고, 한국어 버전을 지난 11월 6일 공식 발표했다.민텔은 2024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 영향을 미칠 세 가지 주요 트렌드로 △Sophisticated Simplicity △Neuro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