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는 우수한 기술, 건강한 자연성분 등으로 잘 알려진 한국이 K뷰티 제품력을 널리 선보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다.”한국 뷰티 시장 및 K뷰티 브랜드 조사를 진행한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 연구원이 한국 뷰티시장의 미래를 이같이 예측했다. 세계시장조사기업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한국지사장 고은영)은 2019년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분석 결과와 향후 5년 뒤 시장의 예측규모를 발표했다.유로모니터에 의하면 2019년 글로벌 뷰티&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K뷰티가 지금까지 콘셉트에 의존했다면, 이제는 제품력으로 승부하고 있다. 주류는 아니지만 독자적인 노선을 걷기 시작했다고 본다. K뷰티도 어느 정도 기반을 마련해 제2의 붐이 있어날 것이다. 중동이나 아프리카는 멀티 스텝 스킨케어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고 있는데, 이 지역을 개척할 만하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홍희정(Lisa Hong) 수석 연구원은 K뷰티가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것으로 내다봤했다.이어 홍 연구원은 글로벌 시장의 프리엄화 트렌드를 소개했다.“프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업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한국지사장 고은영)은 2019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Top 10 Global Consumer Trends)를 1월 15일(현지시각) 발표 했다.변화하는 소비자 가치에 대한 분석과 소비자들의 행동이 어떻게 산업과 비즈니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이 보고서에는 △나도 전문가(Everyone’s an Expert) △내 삶은 내가(I Can Look After Myself) △즉각적인 만족(I Want it Now!) △가격보다 품질(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