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코로나19의 영향, 뷰티 분야도 피해갈 수 없었다. 그 여파로 셀프 케어와 온라인의 영향력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 전문기업 오픈서베이는 모바일 리서치를 통해 얻은 2021년 뷰티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크게 화장품 이용 트렌드와 제품 구매 트렌드를 확인하고자 이루어졌다.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시대는 여러 제품군에 영향을 미쳤다. 스킨케어 제품군은 트러블 케어 라인의 사용률이 증가하였으며 메이크업 제품군의 경우 사용 개수가 감소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립 메이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 김동주)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에 참가할 루키브랜드를 모집한다.‘넥스트 K-뷰티’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가진 국내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신생 뷰티브랜드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론칭 한지 3년 이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메이크업·스킨케어·바디·프래그런스·메이크업 액세서리·헤어 케어 등 모든 뷰티카테고리에서 지원가능하다.루키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