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기업명 ‘엘앤피코스메틱’, 회장 권오섭)이 6년 동안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품명부터 성분,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재정비한 리뉴얼 제품들을 론칭한다. 건강한 피부를 넘어 일상 속 모든 순간에 만족을 기반으로 한 힐링을 전달하겠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존에는 볼 수 없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리뉴얼은 시작부터 소비자 품평단 ‘메디힐 힐링단’과 함께 진행된 만큼 제품명·성분·원단·패키지 등 제품 전반에 대해 고객 니즈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메디힐(MEDIHEAL)과 방탄소년단(BTS)이 다시 만났다.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선론칭 한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5월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특히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메디힐 모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이 지난 7월 2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왓슨스 HWB 어워즈(2019 Watsons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에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2003년부터 시작된 왓슨스 HWB 어워즈는 ‘뷰티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일컬어지는 중국 뷰티 업계의 최대 시상식이다. 시상 및 ‘올해의 중국 뷰티 패션 트렌드’ 발표가 주요하게 진행됐으며 왕홍들의 현장 생중계 방송이 온라인과 200여 개 왓슨스 매장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엘앤피코스메틱(L&P COSMETIC)이 서울 합정동에 뷰티와 과학을 테마로 한 복합 공간 ‘메디힐(MEDIHEAL) 뷰티사이언스센터’를 열었다고 지난 5일 밝혔다.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뷰티&과학’ 테마를 도입한 독자적 복합 공간으로 문을 여는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에서는 메디힐 브랜드 역사와 연구개발 과정, 마스크팩 공정 등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 브랜드를 통해 한국 마스크팩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설립했다.연면적 3049㎡(약 922평)로 지하 1층부터 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건강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해 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이번 협업은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메디힐이 건강하고 활기찬 음료 브랜드인 스무디킹과 만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됐다.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3종은 화장품과 식품의 이종(異種) 결합으로 탄생한 푸드메틱Food+Cosmetic 아이템으로, 메디힐만의 독보적인 마스크팩 기술력과 스무디킹 대표 스무디의 향과 성분이 접목된 마스크팩이다.메디힐과 스무디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