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건강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해 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메디힐이 건강하고 활기찬 음료 브랜드인 스무디킹과 만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됐다.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3종은 화장품과 식품의 이종(異種) 결합으로 탄생한 푸드메틱Food+Cosmetic 아이템으로, 메디힐만의 독보적인 마스크팩 기술력과 스무디킹 대표 스무디의 향과 성분이 접목된 마스크팩이다.

메디힐과 스무디킹의 협업으로 출시된 마스크팩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 등 총 3종이다.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각 제품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티트리추출물 등의 성분을 넣었다. 여기에 스무디의 원재료인 딸기, 망고, 복숭아 추출물을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머금고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스무디 용기 모양을 반영해 스무디킹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살렸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 3종은 소비자 편의 차원에서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매에 2천 원, 1박스(5개입)에 1만 원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