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 론칭
메디힐(MEDIHEAL)과 방탄소년단(BTS)이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메디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메디힐(MEDIHEAL)과 방탄소년단(BTS)이 다시 만났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을 선론칭 한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5월 출시한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특히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메디힐 모델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되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메디힐은 이번 제품 패키지에 각 멤버 별 이미지 7장과 단체 사진 1장 등을 적용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삽입된 미니 포켓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판매가는 9,900원.

메디힐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K-뷰티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층이 늘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 역시 좋은 판매가 기대된다"며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아티스트인 만큼 해외 팬들을 위한 글로벌 시장 출시도 염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기업명 엘앤피코스메틱·L&P COSMETIC, 회장 권오섭)은 저자극성 마스크 & 패치 전문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26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메디힐은 국내외 드럭스토어와 기내 및 공항, 시내면세점,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