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손잡고 국내 신진 뷰티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는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팝업 행사를 연다.‘넥스트 K-뷰티’는 세포라와 국내 뷰티 업계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K-뷰티의 성장 원동력이 될 루키 브랜드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다. 탄탄한 품질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컨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 등이 선정 기준으로 평가된다.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뿐 아니라 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SK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ReXRe)’ 신제품 ‘플랜티어리(Plantheory) 오리지널 쑥 마스크’가 ‘스마트뷰티어워드’을 수상했다.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스마트뷰티어워드 2020은 패션뷰티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관한다. 수많은 신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시장에서 보다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현명한 소비 가이드 제공을 위해 개최되고 있다. 수상 제품은 마리끌레르 뷰티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전문가와 140명의 디지털 품평단이 제품의 효능, 향, 만족도 등을 면밀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 김동주)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에 참가할 루키브랜드를 모집한다.‘넥스트 K-뷰티’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기본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참신한 아이디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가진 국내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해외 진출을 꿈꾸는 신생 뷰티브랜드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론칭 한지 3년 이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메이크업·스킨케어·바디·프래그런스·메이크업 액세서리·헤어 케어 등 모든 뷰티카테고리에서 지원가능하다.루키브랜드는
‘K 뷰티 R&D 경쟁력 강화 플랫폼’을 기치로 내건 월간 매거진 ‘더케이뷰티사이언스(www.thekbs.co.kr)’가 저자 초청 강연회인 ‘2019 뷰티인사이트북(BeautyINsightBooks) 콘서트’를 오는 9월 19일(목)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개최합니다.이 콘서트에서는 K BEAUTY와 K BOOK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서로의 영역을 넘나들면서 ‘K 뷰티’의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인사이트(insight)와 영감(inspiration)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인증 글로벌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