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중동 시장을 공략하기위해 두바이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두바이몰에 입점한 한국 브랜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유일하다. 네이처리퍼블릭 두바이점은 모두 119㎡ (약 38평)에 달하는 매장으로 고효능 자연주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피부 고민별 맞춤 상담이 가능한 VIP존도 마련되어 있다.오픈 첫날 400 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ROAA'라는 유명 방송인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중동 지역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8년 사우디아라비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봄철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였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립글로스 같은 멜팅 젤 제형의 ‘허니 멜팅 립’ 5종과 베이크드 제형으로 수채화 발색의 ‘베이크드 블러셔’ 5종이다.‘허니 멜팅 립’은 맑은 컬러 광택감에 식물성 오일과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보습 효과와 입술에 윤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사용하여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효과와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원터치 클릭 펜 타입으로 사
[더케이뷰티사이언스]2월 넷째주 국내외 헬스&뷰티 관련 이슈 정리했습니다.'잘파세대'라는 말 혹시 들어보셨나요?최근 언론에 등장한 이 단어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의미하는 합성어로 1990년대 중반에서 2010년 이후 출생자를 가리킨다고 합니다.이 단어의 정확한 발원지는 잘 모르겠지만 패션과 뷰티업계에서 자주 사용되어지는 것으로 볼 때 이들 업계가 만든 신조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다른 한편으로는 시장과 타깃을 잘게 쪼개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패션&뷰티 업계의 탁월한 마케팅 능력에 또 한 번 감탄하게 됩니다.전문가들은 잘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매장을 속속 오픈하며 해외 영토 확장에 다시 시동을 걸고 있다고 지난 7월 2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5일에 캄보디아 21호점을 열었고, 이달 말 필리핀 27호점을 오픈한다. 연말까지 두 국가를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 총 8개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으로 그간 코로나19 여파로 글로벌 사업에 제동이 걸렸지만 엔데믹 전환에 따른 기대감과 일상 회복 흐름이 본격화되면서 해외 사업에 속도를 내는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0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5월 6일 밝혔다.‘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성분과 혁신성, 제품 외형 등 주요 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의 풍부한 향을 머금은 싱그러운 매력의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 라인을 출시했다.네이처리퍼블릭은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와 함께 향수 시장이 꾸준하게 성장하는 것에 주목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향수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플로랄 계열의 ‘퍼퓸 드 네이처 오 드 퍼퓸’은 35ml 사이즈로 오랜 시간 향기를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글씨가 새겨진 투명하고 둥근 용기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로도 제격이다.신제품은 순수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걸스 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최근 대한상공회의소의 2분기 업종별 경기 전망지수(BS)I 조사결과 화장품 업종은 ‘135’로 전체 최고를 기록했다는 발표가 있었다. 한국 화장품(K-beauty)에 대한 수요 증가로 전망이 밝다는 분석이다.반면, 화장품 자영업자들의 단체인 전국화장품가맹점연합회(화가연)는 지난 3월 19일 국회에서 발족식을 갖고 소멸 위기에 처한 가맹점의 실태를 하소연하며 “살려달라”고 눈물을 쏟아 냈다.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공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로 인한 매출 급감 이전인 2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 제품 ‘캡처 미라클 앰플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앰플은 5가지 자연유래성분을 담은 △아줄렌 수분 앰플△티트리 모공 앰플△올리브 영양 앰플△카카두 플럼 미백 앰플△히비스커스 토탈 케어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 솔루션을 위한 제품으로 공식 출시 전 체험단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사전테스트에서 #원픽앰플 이라는 명칭을 얻기도 했다.△아줄렌 수분 앰플은 캐모마일·구아이컴에서 추출한 ‘아줄렌(구아이아줄렌)‘을 함유하여 외부자극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살려주세요.”19일 오후 내내 국회에서, 소공동에서, 용산에서 화장품 가맹점주들은 절규했다.그들은 “살리겠다”고 외치지 않았고, “살려달라”고 울먹였다. 그것은 힘의 불균형을 의미했다. 가맹점주들은 힘의 균형보다 더 중요한게 있었다. ‘공정한 게임’이다. 이를테면, △가격세일 후 공정한 정산 기준 마련 △가맹점을 배제한 다경로 판매 금지 △면세점 제품 국내 유통 방지를 꼽을 수 있다.가맹점주들은 공정한 게임을 쟁취하기 위해 이날 모였다. 경쟁관계였던 화장품 브랜드 가맹점주들은 19일 오후 1시 국회의원회관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