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성균관대학교 LINC+사업단, 바이오코스메틱 UNIC,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바이오코스메틱학과가 오는 1월 27일(목)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바이오코스메틱과 디지털혁신 심포지엄’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이날 특강은 김주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화장품산업 현황과 미래전략’을,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가 ‘2022년 화장품 시장 개요와 마케팅 유통 전망’을, 길영수 뷰티링크 이사가 ‘화장품 소비자 실증 데이터의 전략적 활용’을, 노호식 수원대학교 교수가 ‘신규 오일분석법을 활용한 천연오일 차별화 전략’을 각각 발표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신선한 주제였다.”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새로운 영감을 받았다.” “인사이트를 얻었다.“ ”앞으로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내놓을 세미나가 기대된다.“K 뷰티 R&D 경쟁력 강화 플랫폼 ‘더케이뷰티사이언스’(대표 박재홍)가 지난 1월 창간후 처음 선보인 세미나에 참가한 청중들의 반응이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지난 5월 10일 오후 코엑스 컨퍼런스룸 북 203호에서 ‘화장품의 미래’를 선도할 신기술과 정보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모든 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세계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Criteo1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 ‘쇼퍼 스토리Shopper Story’에 따르면, 전 세계 쇼핑 고객 4분의 3 이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구매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화장품・뷰티상품 쇼핑 고객은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검색 및 탐색 구매가 일반화 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고객들은 화장품・뷰티 상품을 쇼핑하기 위해 노트북과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검색하고 탐색할까.논문 등 많은 연구결과에서 나타나듯 고객이 화장품 구매를 결정하기까지는 크게 두 가지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