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신설 센터 및 독자적 평가법으로 고객 공략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대표 이해광, 이하 피엔케이)는 피부임상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피엔케이는 지난 10일 여의도 비전센터에 이어 부평 드림센터를 설립했으며,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림센터에는 기존의 평가 프로세스를 개선시킨 감성평가실을 마련했으며, 고객사의 요청으로 ‘향’에 대한 감성평가 결과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의 신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시험법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뇌파 실험 등 이전에 없었던 감성 평가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국책과제로 선정되어 새로운 ‘감성평가법’을 검증하였다.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랩인뷰티(LABinBEAUTY)’을 개설하여 화장품 효능 평가를 과학으로 재밌게 풀어내면서 고객 만족을 위한 활발한 쌍방향 소통을 선보이고 있다.

피엔케이 관계자는 “피엔케이는 피부임상 업계 선도 기술력과 10년간 쌓아온 5백만 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컨설팅, 글로벌 연구 역량을 통한 시장 지배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여의도에 이어 부평에 두 번째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두 배에 가까운 임상 실험이 가능해졌으며 피험자 접근성도 용이해졌다. 드림센터는 신규 감성평가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in-vitro 시험 등 피엔케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