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오 팀장
김은오 팀장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해외진출 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4월 9일(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아세안의 화장품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에 대한 강의로 이루어지며,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충분히 가질 예정이다.

링고글로벌 김은오 팀장이 연사로 나선다. 이커머스 경력 18년차인 김은오 팀장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을 거쳐, 펑타이그레이터차이나 광고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다. 링고글로벌은 틱톡 글로벌 등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의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 개최 안내’ 게시글을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https://forms.gle/9edJoWxEUwRMXbKG6)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4월 5일(금)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화장품협회 김경옥 실장(070-8709-8614, a007@kcia.or.kr)에게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