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재)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은 한국세라믹연구원(원장 정연길)과 함께 교육부 RIS사업을 수행중인 한국교통대학교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단장 박성준)의 지원을 받아 ‘화장품 용기, 패키지, 소재’라는 주제로 제18회 화장품 혁신 세미나를 오는 12월 19일(화) 오전 10시부터 충북 오송 베스티안병원 7층 대강당에서 온라인(줌)과 동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송바이오헬스협의회와 청주화장품산업협회가 후원한다.

첫번째 발표는 ‘화장품 캐피지와 용기’라는 주제로 ㈜협진팩키지 권오인 이사가 발표에 나선다. 권 이사는 화장품의 박스 포장, 화장품의 용기 및 부자재, 화장품의 기획 및 판매에 대해 발표한다. 권 이사는 ‘중국 상하이 화장품 팩키지 사업부 법인장’, ‘한국 JM Solution 구매관련 총괄’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협진팩키지 중국 및 한국구매, 중국 영업을 총괄하고 있다.

두 번째 발표는 ‘바이오 화장품 소재기술 개발동향’이라는 주제로 나인바이오팜(주) 임지헌 상무가 발표에 나선다. 임 상무는 삼성서울병원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소 책임연구원을 역임한 바 있다.

한편, (재)베스티안재단은 서울, 부산, 오송에 보건복지부 지정 화상전문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상시험센터는 베스티안병원(오송)과 베스티안 서울병원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베스티안재단은 2018년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내에 베스티안 메디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산학연병의 네트워크 협력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