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유통인쇼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2022 유통인쇼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23 유통인쇼(Untact Trade Integration Show)’가 오는 4월 19~21일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인근 SETEC 전관에서 열린다.

부대행사로 마련된 ‘스킬업 세미나’에서는 3일동안 최낙삼 상품기획 전문가의 ‘상품기획 전문가에게 듣는 상품 기획을 잘 하는 방법’, 엄상필 (주)필우티앤씨 대표의 ‘온라인 위탁셀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구조의 중요성’, 장문정 엠제이소비자 연구소 소장의 ‘보는순간 사게되는 1초 문구’, 황동명 (주)글로벌티엔티 대표의 ‘4차 산업혁명 시대 유통 시장의 생존 전략’, 이규환 유튜버 투트랙의 ‘온라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 최수정 연구소장의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유통의 속성과 함정’, 한유창 폰이지 대표의 ‘유튜버 <쿠썸>과 함께하는 쿠팡 판매 완벽분석’, 류소미 와디즈 콘텐츠 디렉터의 ‘잠 잘 때도 돈을 벌어다 주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마케팅형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의 ‘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핵심 로직’ 등이 발표된다.

4월 19일 열리는 ‘플랫폼데이’에서는 유통 플랫폼 입점 전략 세미나가 진행된다. 장철민 (주)EDS(더캠프) 대표의 ‘중소기업제품 온라인px 진출전략’, 정세영 IHQ 모바일기획본부장(이사)의 ‘콘텐츠와 커머스의 만남’, 박성호 (주)이글아이컴퍼니 대표이사의 ‘복지몰,폐쇄몰 온라인 쇼핑플랫폼 사업 누구나 할 수 있다’, 김민성 GIUINC 대표의 ‘면세점부터 일본 온,오프 매장 입점-글로벌 온오프유통 플랫폼’, 이장욱 (주)브이랩스 대표의 ‘소비가 소득이 되는 가치소비 상생플랫폼’, 하승빈 쇼피코리아 사업개발팀 팀장의 ‘블루오션 동남아시아 + 남미 마켓 진출하기 by Shopee’ 등이 소개된다.

이 전시회는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