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1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Mintel GNPD(Global New Products Database)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Pixi Rentinol Tonic / UK

피부 활기를 되찾아주고 환하게 밝혀주는 유니크하고, 지속되는(time-rlease) 레티놀(retinol)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피부가 매우 건조하지 않도록 돕고, 피부에 더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이 토닉의 강력한 항산화제들과 식물성 추출물들은 피부 보습도를 높여주며,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Teami Soothe Tea Infused Facial Oil / USA

진정 효과가 있는 페이셜 오일로 100%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유기농 라벤더, 화이트 세이지(white sage) 찻잎 그리고 블루탄지(blue tansy)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10개 이내의 원료로 이루어진 단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특히 스트레스 완화에 이상적인 성분인 블루탄지는 아줄렌(Azulene)을 포함해 진통 및 항염증 효과가 있다.

 

 

 

Tarte Tarteguard Mineral Powder Sunscreen SPF30 / USA

작은 브러시가 내장된 가루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로 버튼을 누르면 제품이 분사된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바닐라 함량을 높여 식물성 및 오일 프리 포뮬러가 화장이 번지지 않게 도와준다.

 

 

 

Evolve Superfood 360 Serum / ENGLAND

우아하게 늙기위해 주름, 검버섯(age spots), 광도(luminosity), 질감(texture)을 개선하는 세럼. 이 브랜드는 삶의 모든 순간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Age Smarter 360’ 콘셉트를 선보여왔다. 이 세럼의 포뮬러는 산차 인치(Sancha inchi) 펩타이드를 포함하는데, 이 성분은 임상적으로 안면 경도를 개선하고 주름량을 감소시키며 피부 밀도를 개선함으로써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Yves Rocher I Love My Planet Concentrated Shampoo / FRANCE

용량은 줄이고, 기능은 강화한 제품. 98%의 자연 유래 포뮬레이션은 쉽게 생분해되며, 제품의 포맷과 패키징도 친환경으로 만들어졌다. 기존 브랜드인 I Love My Planet Shine Shampoo300ml 용기에 비해 플라스틱 39% 정도를 덜 사용했다. 이 용기는 100% 재활용 할수 있고, 정량을 조절하는 미터링 밸브(metering valve)’ 기능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