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다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산 과정 중 단 하나의 균도 허용하지 않는 제품.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청정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검증을 반복한 ‘올 클린 청정 설비’에서 제작됐다. 아이오페 ‘올 클린 청정 설비’는 내용물 충진, 용기 캡핑까지 ‘무인공정(無人工程)’의 자동화 위생 공정과 ‘0.2 um 필터’로 미세입자까지 여과하는 올 클린 청정 설비로 생산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이다.

이 제품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Derma Liquid™)’을 개발하게 된 것. 등장액(Isotonic solution, 等張液)은 삼투압이 같은 2개 이상의 용액이나, 혈액이나 체액과 삼투압이 같은 용액을 말한다.

여기에 살균·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넣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진정 케어가 가능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이 탄생했다.

이 제품에는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그리고 고순도의 정제된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었으며,

또한,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